CHOOSE YOUR SPORTS

1:1 문의
번호 답변상태 제목 작성자 작성일
Q. [자주하는 질문]주문시간 및 택배 발송안내

 

A.

 

당일 오후 2시 이전까지 주문/결제완료 된 주문서에 한해 당일 출고를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,
오후 5시 전에 택배사에 전달하고 있습니다.

**당일 주문량에 따라 조기마감이 이루어질수 있음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**추가 안내사항의 경우 홈페이지 팝업창 또는 공지사항에 게재됩니다.
 

이후 택배사 사정에 따라 평균 1~3일 정도의 배송기간이 걸리고 있습니다.

송장정보는 마이페이지 > 주문서 내역에서 확인가능합니다

 

Q. [자주하는 질문]택배 송장번호 조회는 어떻게 해요?

 

A.

 

송장 조회 시 배송현황이 뜨지 않는 경우 아래의 사항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.
 

송장을 먼저 출력 후 포장작업/발송알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

오후 5시 전에 택배사에 상품전달 합니다.  배송조회는 오후 7시 이후로 확인이 가능합니다.
 

택배사로 인수가 되었으나 배송현황이 그대로인 경우, 한진택배 (▶1588-0011)사 측으로
문의 부탁드립니다. 

 

Q. [자주하는 질문]사이즈 변경/주문취소는 어떻게 해요?

 

A.

 

◎사이즈 변경요청
발송전 다른 사이즈로 교환을 원하실 경우 기존 주문을 [주문취소] 후 원하는 사이즈로
재구매/결제 진행을 해주시길 바랍니다.
(*쿠폰/적립금의 경우 취소신청 후 자동 복원됩니다.)
 

◎주문취소
영산스포츠 마이페이지에서 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.
(비회원의 경우 비회원 조회로 가능)
취소신청 확인 후 담당자가 결제취소를 진행합니다.
카드결제의 경우 1~5일, 
은행결제의 경우 1~3일 정도의 환불기간이 소요됩니다.
N페이 주문건의 경우 판매처 취소승인 후
N페이에서 환불 진행/담당하고 있습니다.
 

※가상계좌 결제건의 경우 환불계좌를 남겨주셔야 원활한 환불진행이
가능합니다.

 

 

Q. [자주하는 질문]교환/반품신청은 어떻게 해요?

 

A.

 

교환/반품은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로 신청해주셔야합니다.
 

◎진행순서
주문/배송조회 > 주문서를 클릭 > 요청사항 기재  > 교환/반품 신청버튼 클릭.
(*비회원 주문 고객님은 비회원 조회 이용)
 

신청 확인 후 담당자가 회수 접수하여 1~3일 내 기사님께서 배송지로 방문합니다.
(한진택배로만 회수접수가능)
 

반송 상품+택배비 교환 6,000원/반품 3,000원 을 상자 안에 동봉하여 기사님께
전달해주시고 상품수령 후 상품의 이상 여부와 택배비동봉 확인 후
처리 진행해드립니다~
 

고객 직접 반송의 경우 편한 택배사를 이용하여 반품 시 "선불" 발송해주시고,
교환 시 3,000원을 동봉 부탁드립니다.  

 

Q. [자주하는 질문] A/S 신청방법

 

A.

 

영산스포츠에서 구매하신 경우
마이페이지 > 주문서 클릭 > AS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
 

이후 AS상품+메모(양식ⓐ주문자 이름 ⓑ구입날짜 ⓒ상품모델명 ⓓ불량부위 상세설명
ⓔ심의종류-수선요청/반품심의 중 택1)를 상자 안에 동봉해주시고
택배사를 이용하고 [선불]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.


◎처리기간
AS 상품수령 > 브랜드사로 심의 신청 > 결과가 나오기까지
2~3주 정도 걸리는점 꼭! 유의해주세요.

 

3 답변완료 구성품이 빠진것같아 연락드려요 노** 2020-07-04 03:26:06
카라칼 그립이랑 스트링 준다고 되어있는데 택배로 받았을때 안들어있네요

안녕하세요. 영산스포츠 입니다.

먼저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.

CCTV 내역 확인하여 구성품 누락 확인 시 구성품만 바로 출고 하도록 하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
 

2 답변완료 취소신청 되어있는거 철회해주세요 노** 2020-07-02 03:47:16
취소신청 잘못눌러서 주문한걸로 해서 처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

안녕하세요. 영산스포츠 입니다.


취소 완료되어 불편하시겠지만 재주문 부탁드립니다.


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
다른 문의 사항은 02-3141-6914 로 전화주시면 
친절히 상담 드리겠습니다.


감사합니다.

1 답변완료 기존 구매내역과 적립금은 곧 나타나겠지요^^ 윤** 2020-06-29 09:29:24
먼저 홈페이지 리뉴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.

그리고 영산스포츠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^^

그런데... 기존 구매내역과 적립금(얼마 안되지만 ㅋㅋ)이 보이질 않네요...

곧 보이겠죠... 구매내역이 없으지면 a/s등의 문제가 있지 않을까 하네요..

다시한번 리뉴얼 축하드립니다.

감사합니다.

안녕하세요. 영산스포츠 입니다.


지난 구매 내역은 다른 사이트 개발사 이관으로 인해 열람은 불가능 합니다.


다만, 당사 ERP 자료에 구매내역이 있기 때문에 A/S 접수 처리는 정상적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
걱정 안하셔도 됩니다.


기존 적립금은 사이트에 접속하시어 마이페이지 > 적립금 내역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. 

리뉴얼 사이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. 

감사합니다.  

비밀번호 입력

YOUNGSAN SERVICE

CS CENTER

02-3141-6914

  • 상담시간 : 오전 09:00 ~ 오후 06:00(토,일,법정공휴일 휴무)
  • 점심시간 : 오후 12:30 ~ 오후 01:30
  • 반품주소 :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551-24 한화비즈메트로 2차 2층
  • 입금계좌 : 우리은행 1005-480-006914
  • 예금주 : 주식회사영산인터네셔널
  • 주문/배송조회 : 한진택배 1588-0011